МойСклад. Торговля склад CRM
МойСклад은 거래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.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, 제품 및 주문과 작업할 수 있으며, 상점의 성과를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. 모바일 폰에서 주문, 판매, 재무 및 판매점 운영에 대한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빠르고 편리합니다!
МойСклад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:
- 재고 관리.
- 판매 및 구매 관리.
- 고객, 제품 및 문서 작업: 송장 및 송장 발송, 주문, 제품, 거래처 및 작업과 작업.
- 다양한 시간대에 대한 성과 지표 비교 기능: 오늘, 주간, 월간.
- 데이터를 그래프, 숫자 및 백분율로 시각적으로 표현.
- 기간별 현금 유입 및 유출의 지속적인 관리.
- 24/7 채팅을 통한 기술 지원과의 상호 작용.
현재, МойСклад은 러시아 SaaS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선두 주자 중 하나로, 이미 1,000,000개 이상의 회사가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